안여사의 정보통 :)

밤하늘의 별을 - 경서 vs 양정승(원곡)

친절한안여사 2020. 12. 2. 19:18
300x250

 

 

 

 

밤하늘의 별을 - 경서 vs 양정승(원곡)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저는 싸이월드 출신입니다만 

요즘 분들은 잘 모르시겠죠?

 

싸이월드 BGM으로 많은 사랑 받았던

밤하늘의 별을 이란 곡을 경서라는 

신인가수분이 부르는걸 듣고

에전 생각이 나서 소름이 쫘악 돋더라고요.

 

예전에는 노래방 가서 줄 곧 불렀던 곡인데

바쁘게 살다보니 잊고 지냈나 봅니다.

 

경서라는 분의 노래는 원곡에 비하면

조금 더 깨끗하고 소녀같은 느낌을 주는것 같습니다.

목소리가 어떻게 이리도 깨끗할 수가 있을까요?

 


 

밤 하늘의 별을 (2020) 경서

노래가사

 

밤하늘의 별을따서 너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제 내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참 많이 어색했었죠 널 처음 만난 날

멀리서 좋아하다가 들킨 사람처럼

 숨이 가득 차올라서 아무 말 하지 못했는데

너는 말 없이 웃으며 내 손을 잡아줬죠

 

밤하늘의 별을따서 너에게 줄개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

 

널 좋아하는 내 마음이 표현이 안돼 

꿈이 아니면 좋겠어 자꾸 웃음 나와

내 모든걸 다 준대도 너에겐 아깝질 않아

이 순간이 영원하길 난 정말 행복해

 

밤하늘의 별을 따소 노에게 줄래 

너는 내가 사랑하니까 더 소중하니까

오직 너 아니면 안 된다고 외치고 싶어

그저 내 곁에만 있어줘 떠나지 말아줘그저 내곁에만 있어둬 떠나지 말아줘

 

많고 많은 사람중에 너를 만나서 행복하고 싶어두번 다시 울지 않을래오직 내눈에는 너만 보여 나를 아껴줘이제부터 혼자가 아니야 우린 함께니까

 

난나나나나나~~~ 

 

 

 

중요한건 이노래를 처음 들어보는 분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30대만 되었어도 다들 들어왔을만한데

저는 궁금해서 들어보고는 소름이 쫙 끼쳤습니다.

저의 청춘청춘했던 시절이 주마등 처럼 

지나갔기 때문입니다. ㅎㅎ

 

 

 

그리고 다시 양정승의 노래를 들어보았습니다.

 

 

역시 저의 귀에는 원곡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귀에 익어서 일까요?

 

결국 새로나온 밤하늘의 별을(경서)을 통해

다시 양정승의 노래를 들어보내요.

역시 좋은 노래는 시대를 타지 않는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사재기 의혹도 있는것 같은데

노래가 좋으니 그런것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티스토리에도 BGM기능이 있다면 이노래를 

틀어놓고 싶네요.

 

 

이웃님들도 추억에 빠지셨나요?

 

 

제가 요즘 박제시켜놓고 듣는 유튜브입니다.

들어보시고 추억에 잠시 빠져도 좋을것 같아요.

 

그럼 오늘 음악들으면서 행복하게 주무세요~♥

 

 

 

 

 

300x250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