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여사의 추억 :)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보면 안반할 수 없어요

친절한안여사 2020. 10. 24. 09:55
300x250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보면 안 반할 수 없어요

 

안녕하세요.

 

친절한 안여사입니다.

 

(●ˇ∀ˇ●)

 

 

며칠 전에 뉴스를 보는데 블랙이글스가 나오더라고요.

 

초음속 훈련기 8대가 삼천포대교와 사천대교, 항공우주 공단을 

 

배경으로 전투기 비행을 촬영하기 위해 연습에 나섰다고요.

 

저는 사실 블랙 이글스의 팬입니다. ㅎㅎ

 

실제로 보면 안 반할 수 없어요.

 

어느 날 남편과 시댁을 다녀오는데 

 

막히는 고속도로 위에서

 

하늘을 수놓고 있는 블랙이글스를 보고 뿅 

 

반해 버렸답니다.

 

그래서 바로 서울 공항 옆 공원으로 

 

달려가서 본 게 첨이었어요.

 

외국에만 있는 줄 알았는데 우리나라에도

 

이렇게 멋진 공군이 있구나!!!

 

(☆▽☆)

 

그때 알았어요.

 

그게 2018년이에요.

 

그때의 여운이 남았는지 2019년에는

 

제가 졸라서 여동생과 제부 , 조카를 끌고 갔었습니다.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블랙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초음속 전투기로

 

엄청난 소리를 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적잖이 놀라셨을 것 같은데요.

 

저는 집이 서울공항 근처이기 때문에 

 

가끔 이 굉음을 들을 수 있는데요.

 

정말 소리가 크고 무섭습니다.

 

 

우리 강아지 핏불테리어 야훌이는

 

전투기가 날아다니면

 

그 소리가 무서운지 안절부절하지 못하죠.

 

 

 

블랙이글스 공식 홈페이지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블랙이글스는 24일 오늘 오후 1시부터 30분 동안 

 

삼천포 대교 상공에서 펼쳐지는

 

특별 에어쇼는 유튜브 채널 <블랙이글스>

 

에서 비대면으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이놈의 코로나!! 콱!! 😤😤

 

 

 

 

안타깝게 올해 사천 에어쇼는 내년으로 미뤄졌다고 하네요.

 

사실 실물로 보는 게 정말 멋있거든요!!

 

그래서

 

작년에 서울 아덱스( ADEX ) 블랙이글스 에어쇼를 

 

살짝 야매로 갔던 제가 찍어온 영상을 올려볼게요.

( 서울공항 옆 공원 )

 

완전 팬 되어 버렸다니까요.

 

자 보시죠!!!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 보면 안 발할 수 없어요

 

2019년 아덱스(ADEX) 블랙이글스의 멋진 모습들

 

소리가 클 수 있으니 볼륨 조절 필수!!

점점 제가 반해가는 소리는 들으실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진심이었다!!!

 

 

 

 

 

 

 

 

 

 

오늘 삼천포에서 비대면 에어쇼 일정을 소화하신 다는데

 

멋진 모습 삼천포에 널리 알려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블랙이글스 화이팅!!!!

 

 


 

 

300x250
그리드형